Total Operating Program for Sales

      아이디 저장
  • ★(중요) 태블릿-카마스터 미일치 문구 관련 안내

    [태블릿의 사용자와 TOPS 의 사용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.] 상기 오류 관련 TOPS 계정은 태블릿과 1:1 매칭되므로, 보안 상 타인과 태블릿을 변경하여 사용하지 못합니다. 태블릿 공유하여 해당 이슈 발생 시 TOPS 담당자에게 전달 바랍니다.
  • TOPS 앱 설치 가능 기종 및 안드로이드 OS 버전 안내

    - 갤럭시 탭 S9(5G) : 안드로이드 13 *일반 S9 아님 SM-X716N - 갤럭시 탭 S8 (5G): 안드로이드 12 SM-X706N - 갤럭시 탭 S7 FE (LTE): 안드로이드 11 SM-T735N - 갤럭시 탭 S4,S5e (LTE) : 안드로이드 9, 10 SM-T725N, SM-T835N - 갤럭시 탭 S3 (LTE): 안드로이드 9 SM-T825N0 - 갤럭시 탭 S2 (LTE) : 안드로이드 7 SM-T819, SM-T815N0 - S4 기준 최적화. 안내된 기기외 이용 불가 - S8이외에는 LTE 모델만 사용 가능
  • ★Mobile@work 이슈로 로그인 안될 시 안내

    *전산도움센터(02-801-4321) 문의 시 조치 지원 ㅁ 자체 사번 재등록 방법 1) Play 스토어 실행 >mobile@work검색> Ivanti 모바일 보안프로그램 '삭제' 2) Play 스토어 실행 >mobile@work검색> Ivanti 모바일 보안프로그램 '설치' 3) (★중요) [또는 서버 URL로 등록하십시오.] 클릭 4) 서버 URL 주소 : mdm3.hyundai.net 입력 > [다음] 5) 사용자이름 : 사번 입력 ★ 이름아니고 사번입니다 비밀번호(오토웨이 비밀번호) 입력 > [다음] [계속] > TOPS 재실행 안내' ※ 기존 설치되어있는데도 에러발생할 경우 재설치 필요 앱 삭제 시 바로삭제되지 않으므로 알람 메세지 클릭 → [기기관리자 앱 관리] 클릭 → Mobile@work 활성화 해제 후 삭제
시스템 설치 안내 & 도움말
  
가격표/카탈로그 보기

현대자동차

Hyundai Motor Company

정보 보안 규정

가격표/카탈로그 보기